설치가 잘 안되면

 

전화면으로

 

설치경고 메시지 대응법

 

설치가 안되면 다운로드 작업 과 실행 작업을 분리하여 작업하십시요

 

1차 다운로드만 합니다 (실행 아님)

내 컴퓨터의 다운로드 폴더에 설치파일(응용프로그램)이 저장됩니다.

다운로드 폴더 여는 법 → 내 컴퓨터 클릭 다운로드 클릭

 

2차 관리자권한으로 실행

다운로드된 설치파일(응용프로그램)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관리자권한으로 실행(A) 항목을 클릭 합니다.

 

1차 다운로드 오류

 

브라우저에 따라 오류(경고메시지)가 다르게 나타납니다.

 

이 경고는 바이러스가 의심되니 (3자개발 소프트웨어) 사용자는 조심해서 다운로드하라는 메시지 입니다.

 

윈도우 종류, 보안레벨, 백신에 따라 다양한 경고 창이 표시될 수 있습니다.

 

 http://me2disk.com/data/geditor/1204/2009254599_cbc54089_2.png 

 

메시지창의 잘 보면 실행, 계속, 기타선택, 보조선택, 다운로드계속 등을 누르면 다운로드를 시킬 수 있습니다.

 

엣지 브라우저일 경우 를 눌러 계속 다운로드 를 누르면 다운로드 됩니다.

크롬 브라우저일 경우 메시지를 잘 못받은 경우 확장자가 crdownload로 다운로드가 받아진 경우가 있습니다. 이 파일은 실행이 되지않으나 강제로 EXE로 변경하여 관리자권한으로 실행 눌러 실행할 수 있습니다.

 

2차 실행시 오류발생

 

1.      내 컴퓨터다운로드 폴더에서  설치파일을 찾으세요.
mpinstall.exe or mpowerh.exe 
등등

2.     마우스 우클릭 으로 관리자권한으로 실행 하세요

 

이때 백신에서 경고창이 나올 수 있으며 실행응답을 하여야합니다.

    V3, Norton등의 백신의 경우 임시실행/한 번만 실행/실행차단/백신회사 전송 후 위험여부 판단 후 실행허가 등 다양한 차단 혹은 실행허가에 관한 메시지가 나올 수 있습니다.

이때는 실행허락을 하여야 프로그램이 올바로 실행 됩니다.

 

    또 프로그램 실행 단계에서 이렇한 메시지가 반복해서 나오면, 실행 후 더 이상 묻지 말 것으로 응답하여야 합니다.

 

설치진행 및 재부팅

설치진행 화면은 설명을 생략합니다. (일반적이 소프트웨어 설치 안내 화면)

 

설치완료시 컴퓨터를 재부팅 하여야 합니다.

단 이전에 Visual Basic 응용 프로그램을 한번 이라도 설치한 적이 있던 컴퓨터는 재부팅 안해도 됩니다.(일단 실행해 본 후 에러가 나지 않는 다면 재부팅 안해도 됩니다.)

 

 

 

그 외 문제인 경우

 

010-2880-7101 (김문현) 으로 문의 주시거나, 진행이 안되는 화면을 복사(Print Scrren, PrtScr)  문자로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