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가 잘 안되면

 

전화면으로

 

설치경고 메시지 대응법

 

다운로드작업 과 실행작업을 꼭 분리하십시요

 

1차 다운로드 (실행이 아닙니다)

내 컴퓨터의 다운로드 폴더에 설치파일(응용프로그램)이 저장됩니다.

다운로드 폴더 여는 법 → 내 컴퓨터 클릭 다운로드 클릭

 

2차 관리자권한으로 실행 합니다.

다운로드 파일(설치용프로그램)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후 관리자권한으로 실행(A) 클릭 합니다.

 

1차 다운로드시 오류발생의 경우

 

사용하는 인터넷 브라우저에 따라 아래 그림과 같은 다양한 경고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그러나 이 메시지들은 제3자개발 소프트웨어이니 조심하라는 경고 메시지 입니다.

 

http://me2disk.com/data/geditor/1204/2009254599_cbc54089_2.png

 

메시지를 자세히 보면 기타선택, 다운로드 계속 등을 누르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마이크로 소프트의 엣지 브라우저일 경우   눌러야 다운로드 됩니다.

구글 크롬 브라우저일 경우 순조롭게 다운로드만 됩니다. 그러나 간혹 다운로드 조차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 다운로드 폴더를 보면 확장자가 crdownload로 다운로드 되어 있는데 이때는 rename으로 강제로 EXE로 변경시키면 됩니다.

 

2차 실행 오류

 

1.      컴퓨터 다운로드 폴더에서 설치파일을 찾으세요.
mpinstall.exe or mpowerh.exe
등등

설치파일은 하루에 2번이상 다운로드 되지 않으므로 다운로드폴더에서 파일을 필히 찾아야합니다.

2.     다운로드된 파일을 마우스 우클릭하여 관리자권한으로 실행 하세요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면 대부분 정상설치 됩니다.

그러나 컴퓨터에 설치백신에 따라 다양한 경고창이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V3, Norton등의 백신의 경우 임시실행/한 번만 실행/실행차단/백신회사 전송 후 위험여부 판단 후 실행허가 등 다양한 차단 혹은 실행허가에 관한 메시지가 나올 수 있습니다.

이때는 실행허락을 하여야 프로그램이 올바로 실행 됩니다.

 

    또 프로그램 실행 단계에서 메시지가 반복해서 나오면, 실행 후 더 이상 묻지 말 것으로 응답하여야 합니다.

 

설치진행 및 실행

설치완료시 컴퓨터를 재부팅 하여야 합니다. (처음 설치의 경우)

 

단 이전에 Visual Basic 응용 프로그램을 한번 이라도 설치한 적이 있던 컴퓨터는 재부팅 안해도 됩니다.

(일단 실행해 본 후 에러가 나지 않는 다면 재부팅 안해도 됩니다.)

 

 

 

그외 문제인 경우

 

010-2880-7101 (김문현) 으로 문의 주시거나, 진행이 안되는 화면을 복사(Print Scrren, PrtScr)  문자로 주세요.